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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첫 작품인 호사원을 잡아라! 게임을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회사에서 개발 팀장님의 지도 하에 기획과 개발을 전부 담당하여 진행하였고 디자이너 두 분과 협업하였습니다.
게임 링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bancogames.hidecatch&hl=ko
게임 간단 설명
:호사원을 잡아라! 게임은 캐주얼-멀티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전주의 마스코트 캐릭터 호사원이 되어 전라감영을 배경으로 하는 무대에 진입하게 됩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플레이어와 똑같이 생긴 수십 마리의 호사원 NPC들과 함께 서로를 찾는 숨바꼭질이 시작됩니다!
NPC들은 일정한 패턴으로 행동하기 때문에 그 사이에서 뛰는 행동을 하는 상대 플레이어를 먼저 찾아서 탈락시켜야 하는 게임입니다. NPC를 탈락시키게 되면 감점이 되니 주의해 주세요!
개발 플랫폼
:'호사원을 잡아라' 게임은 유니티 엔진을 사용하여 개발하였고, 포톤 엔진을 활용해 멀티 네트워크 환경을 구축하였습니다.
향후 개발 일지 포스트 업로드 계획
앞으로 주기적으로 개발 일지를 블로그에 업로드 할 예정입니다. 게임 기획의 시작 단계부터 개발이 완료되기까지 프로세스 전부를 되짚어 보고 게임 개발자로서 발전의 기회로 삼고자 합니다. 또한 게임 개발 입문자 수준의 개발자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사용한 코드와 기술들 전부를 하나하나 되짚어 보려고 합니다. 그럼 다음 글에서 뵙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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